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유통


LG생활건강, 2017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푸드경제TV 김정 기자] LG생활건강이 2017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에서 피는 가장 기품 있는 꽃인 화중왕(花中王) 모란꽃과 나비, 그리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브로 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최초로 거울을 내장했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프로 한 둥근형과 나비형의 아름다운 금속장식에 자수정을 얹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써 소장가치를 더욱 높혔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에, 후의 최고가 라인인 ‘환유’의 대표 제품인 환유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ml 증정까지 내장했다.

◇자연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생기를 채워주는 ‘오휘 피토 바이탈 4종 세트’ (13.5만원대)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자연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피토 바이탈 4종 세트’를 선보인다.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맑고 깨끗한 자연은 그 순수함 속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자연의 탁월한 성분을 효과적인 방법으로 추출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완성했다.

붉나무·한련초·현초·송라 등 자연이 키워낸 야생식물 중에서도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의 추출 성분을 활용하고 야생식물의 뿌리부터 줄기·잎까지 전체를 활용해 풍부한 효과를 끌어냈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깨끗한 물로 식물을 오랜 시간 품어내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 블루밍’ 공법을 적용해 야생 식물의 효능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피토 바이탈 4종 세트는 토너부터 에멀전, 크림, 마스크 등 피토 바이탈 라인의 전 제품을 풍부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됐다.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궁극의 자연·발효 안티에이징 ‘숨 시크릿 리페어 특별 세트’ (15만원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20만 시간의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찾아낸 신비의 성분인 ‘로얄 매스틱 레진™’이 더해져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숨37°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세트’는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을 통해 더욱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차앤박 피부 전문가의 프로페셔널 솔루션 ‘CNP Rx SS프로그램 세트’ (17만원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더마화장품 CNP Rx는 차앤박 피부 전문가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담은 ‘CNP Rx SS프로그램 세트’를 출시했다.

‘CNP RX SS프로그램 세트’는 차세대 성분 ‘PHA COMPLEX’를 함유했으며, 묵은 각질을 케어하고 매끈 탄탄한 물광 피부로 케어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대표 제품들로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각질 케어부터 수분, 탄력, 생기 등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턴오버 케어로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워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풀 라인 기초 세트다.

특히 이번 세트에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 뿐만 아니라, 에센스, 크림까지 알차게 구성되었으며 피부를 정돈하는 클렌저와 필 제품,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진정 마스크와 BB, 선블럭까지 단계별로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어 차앤박 피부 전문가의 프로페셔널 솔루션을 다채롭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 (20만원대)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테르비나LX’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올해 추석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은 테르비나 앰플 오일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럼이 내장된 3종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증정을 포함한 풍성한 구성으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고 싶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은 선물세트이다.

◇LG생활건강 대표 발효 한방 브랜드 수려한의 명작,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 (15만원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17년 추석을 맞아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천삼 선유 라인은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하여,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수액, 유액, 크림 외에도, 귀한 재료인 천삼과 장생하수오 등을 담은 천삼 상황 아이크림과 진액,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천삼 골든 클렌징 폼이 함께 내장되어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선물 세트다.

한편, 수려한은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를 마트에서 구매하면, 천삼 상황 진액 10ml 증정을 3개 제공해 정품 용량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민감 피부의 진정 솔루션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 세트’ (4.8만원대)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특별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오일, 파라벤, 인공향 등 8가지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 또는 청소년들에게 선물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베스트 셀러로 알차게 구성된 ‘비욘드 바디 & 헤어 올스타 세트’ (3.2만원대)

LG생활건강 ‘비욘드’는 바디와 헤어 제품 중 베스트 셀러만 골라 특별한 구성의 올스타 세트를 선보인다. 샤워 크림, 바디 에멀전, 샴푸, 페이셜 폼까지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겨있는 착한 세트로, 비욘드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에게 선물해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만 구성했다.

비욘드의 인기 보습 바디케어 라인 ‘딥 모이스처’의 샤워크림과 에멀전은 건조해지기 쉬운 바디 피부를 샤워 단계부터 촉촉하게 적셔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포근한 머스크향이 샤워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개운하게 케어하고 피지를 깔끔하게 클렌징해 준다.

◇남성 노화고민의 체계적 케어,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보닌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 (11만원대)

LG생활건강의 남성화장품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와 함께 깊어지는 주름, 칙칙한 안색, 건조한 피부결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의 독자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주름 및 피부 밝기를 개선해 피부 겉과 속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의 천연 샌달우드 오일이 가미되어 중후한 남성의 이미지를 함께 표현해준다.

◇보습감과 탄력 선사하는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 (6만원대)

더페이스샵의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엄선한 6년근 금산 천삼과 자연산 강원 송이를 담아 깊은 보습감과 함께 탄력을 선사하는 세트이다. 남도 약초의 섬 약산도에서 얻은 자생원료를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포제법’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여 완성한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만의 자생비방이 더욱 깊은 자생력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준다. 피부 노화가 고민되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자연원료의 에너지 담은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 (4.5만원대)

더페이스샵의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는 씨앗에서 뿌리, 꽃, 열매에 이르기까지 자연 원료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생기로 빛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넉넉한 용량의 예화담 베스트셀러 생기 순환 에센스와 예화담 대표 품목들을 엄선해 담아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더테라피 2종 스페셜 기획세트’ (4.7만원대)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세트이다.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잎, 올리브 열매를 약 6주간에 걸친 정성스런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블렌딩한 포뮬러를 함유하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선물세트'는 자연에 보다 가까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가니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이다. 오가니스트의 내추럴 컨셉을 반영한 패키지와 쇼핑백으로 다양한 연령층에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오가니스트 제주 세트’는 자연친화적인 성분, 고급스러운 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오가니스트 제주라인을 제주의 풍경을 담은 패키지에 예쁘게 담아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선물로 선보였다. 헤어 라인은 특히 두피에 순한 좋은 베이스에 제주 원료를 추가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민감한 분들께 적합한 선물이다.

‘명품 2호’는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인 리엔, 페리오, 죽염, 오가니스트가 총망라 되어있는 종합세트이다. 고급스러운 상자형으로 되어있어 VIP선물로 좋다. 가치와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패키지를 디자인한 이번 명절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생활용품 세트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생활용품 브랜드인 엘라스틴, 페리오, 온더바디 제품에 스웨덴에서 행운의 상징으로 사랑받는 나무인형 달라호스를 담은 북유럽 이미지의 선물세트로, 감각적이면서도 행운과 행복을 선물하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했다.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예쁜 선물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또한 매력적이다.

LG생활건강 ‘트레블테마 세트’는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색다른 선물을 하고 싶은 분께 권하는 한정판 에디션이다. 올해 설에 뜨거운 사랑을 받은 선물세트로 이번 추석에는 2호를 추가로 출시했고 한정 에디션으로 선보여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행복가득 6호’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프리미엄 브랜드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최근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탈모완화관리 특화 헤어케어 제품 ‘닥터그루트’와 프로페셔널 오랄케어 ‘리치’ 치약이 구성돼 가치를 더하고, 내추럴 테라피 ‘오가니스트’ 헤어와 바디 제품, ‘온더바디’ 더 내추럴 폼클렌징, ‘페리오’ 치약과 ‘온더바디 비누가 담겨 풍성함도 놓치지 않은 선물세트이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에서 2017년 추석 명절을 맞아 엄선된 발효 녹용의 진한 기운을 담아낸 고귀한 녹용제품을 선보인다.

진녹정은 믿을 수 있는 엄선된 뉴질랜드 녹용을 발효시켜 만든 발효녹용분말과 LG의 기술력으로 발효시킨 발효홍삼농축액, 전통식물혼합추출물을 함께 담은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박스에 담아 품격을 한층 더했다.

남성이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과 여성이 필요로 하는 영양성분은 조금씩 다르고, 활동이 많은 아침과 피곤으로 지친 저녁에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성분은 조금씩 다르다.

리튠 맨/우먼 프로그램은 남성, 여성에게 꼭 필요한 19~20종의 영양소를 아침 1캡슐, 저녁 1정으로 다르게 프로그램화해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맨 프로그램은 주성분으로 19종의 비타민&미네랄과, 밀크씨슬, L-아르기닌, 흑마늘 등 남성들을 위한 보조성분을 담았으며 활력 넘치는 하루를 위한 데이(Day) 1캡슐, 근육형성 및 에너지 대사를 위한 나이트(Night) 1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먼 프로그램은 주성분으로 20종의 비타민&미네랄과, 석류, 크랜베리, 콜라겐 등 여성들을 위한 보조성분을 담았으며 피부건강과 에너지 활력을 위한 데이(Day) 1캡슐, 칼슘흡수, 영양소 대사를 위한 나이트(Night) 1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