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출시로 '싸이버거' 에 도전장

버거킹, 치즈와 베이컨으로 풍미 높인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출시

기사입력 : 2017.09.04 10:03
[푸드경제TV 이정미 기자] 버거킹이 기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를 출시하여 치킨버거의 강자인 맘스터치 '싸이버거' 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현재 치킨버거 시장에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맥도날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등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치킨버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이는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미국 남부 특유의 매콤한 맛을 살린 잠발라야 시즈닝이 더해진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패티에 BLT, 즉 구워낸 베이컨(Bacon)과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상추(Lettuce), 그리고 매일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신선한 토마토(Tomato)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고소한 체다치즈를 곁들여 이국적인 맛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사진) 버거킹이 기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를 출시했다
(사진) 버거킹이 기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은 8월에 출시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에 좋은 반응을 보여주신 고객들과 더욱 새롭고 풍성한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치킨버거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선한 재료로 업그레이드한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계절의 변화에 따라 색다른 맛을 찾게 되는 시기인 만큼 소비자의 입맛을 살리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이정미 기자
<Copyright ⓒ 푸드경제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